일요일, 4월 28, 2024
집입니다헬스아리보플라빈증 또는 비타민 B2 결핍: 그 결과는 무엇입니까?

아리보플라빈증 또는 비타민 B2 결핍: 그 결과는 무엇입니까?

식단에서 비타민 B2 결핍으로 인한 증상과 문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것은 동물성 식품에 존재하는 영양소입니다.

Aryboflavinosis 또는 비타민 B2 결핍은 드문 문제이지만 건강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증상은 인후통과 관련이 있습니다., 병변은 입술과 구강 점막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지루성 피부염과 심지어 빈혈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식단의 맥락에서, 대부분의 동물성 식품에는 비타민 B2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병리학을 발전시키는 것은 어렵습니다. 사실 종합비타민을 섭취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보충되지 않는 영양소입니다.

비타민 b2 결핍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비타민 B2 결핍 곡물, 유제품 또는 동물성 제품의 섭취가 부족할 때 발생. 그러나 설사 상황으로 인해 영양소가 손실되어 신체의 영양소 수치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만성적인 과음도 주요 위험 요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결국 이 물질은 이뇨제로 작용하여 소변에서 비타민이 손실될 수 있습니다.

증상

일반적으로 증상은 일반적으로 빠르게 나타나며 입가에 있는 점막의 창백함과 짓무름을 포함합니다.. 이 맥락에서 효모 감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 혀 표면에 변화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비타민 B2 결핍.입술이 건조하면 칸디다증과 같은 진균 감염이 생기기 쉽습니다.

진단

문제를 확인하려면 소변 리보플라빈 배설은 일반적으로 측정됩니다.. 이런 식으로 병리학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장 심한 경우 영양소 보충 또는 근육 주사를 처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한 번 경구로 비타민 5~10mg을 복용하면 해결됩니다.

리보플라빈(비타민 B2)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리보플라빈이 체내에서 여러 기능을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생리적 반응에 참여합니다.

사실은, 조기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및 항염증 효과를 생성합니다. 만성적이고 복잡한 병리의 생성. 이것은 다음과 같이 입증됩니다. 국제분자과학저널(International Journal of Molecular Sciences)에 게재된 연구.

그러나 대부분의 수용성 비타민과 마찬가지로 이 비타민은 체내에 축적되지 않습니다. 매일 충분한 양을 섭취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양한 식단을 따른다면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비건 식단의 경우에도 잦은 적자가 아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채식주의와 관련된 비타민 B12의 섭취가 불충분합니다. American Family Physician에 발표된 연구.

비타민 B2 함량이 가장 높은 식품은 무엇입니까?

유제품은 리보플라빈의 주요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계란, 견과류, 소 간, 돼지 등심, 소고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음식은 모두 영양 밀도가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많은 비타민, 미네랄 및 고품질 단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에는 시금치, 완두콩, 버섯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다음을 강조해야 합니다. B2 요구 사항은 평생 동안 다를 수 있습니다.. 유아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약 0.5mg이 필요하지만 성인은 하루에 1g 이상이 필요합니다.

B2가 함유된 식품.유제품은 비타민 B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Ariboflavinosis는 드문 문제입니다.

아리보플라빈증은 비타민 B2의 불충분한 섭취로 인해 발생하는 드문 문제입니다. 이 영양소는 신체 내에서 여러 기능을 수행하며 에너지 대사 및 중추 신경계의 통신에도 참여합니다.

영양적 필요는 항상 음식을 통해 보충되어야 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더 많은 섭취량을 충족시키기 위해 보충제가 포함될 수 있지만 이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권장량을 충당하기 위해 항상 다른 그룹의 제품을 섭취해야 합니다.

인용된 모든 출처는 품질, 신뢰성, 통용성 및 타당성을 보장하기 위해 당사 팀에서 철저히 검토했습니다. 이 기사의 참고 문헌은 신뢰할 수 있고 학문적 또는 과학적 정확성으로 간주되었습니다.

  • Suwannasom N, Kao I, Pruß A, Georgieva R, Bäumler H. Riboflavin: 잊혀진 천연 비타민의 건강상의 이점. Int J Mol Sci. 2020;21(3):950. 2020년 1월 31일 발행. doi:10.3390/ijms21030950
  • Langan RC, Goodbred AJ. 비타민 B12 결핍: 인식 및 관리. Am Fam 의사. 2017;96(6):384-389.
관련 기사
- 광고 -

최고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