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18, 2024
집입니다웰니스집에서 모링가 심기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집에서 모링가 심기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집에서 모링가를 심고 그 효능을 얻는 단계별 지침을 공유합니다. 영양 성분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우리 대부분은 모링가 잎의 특성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나무가 집에서 심기에 이상적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이 기사에서 우리는 이 종에 대해 조금 이야기할 것이며, 또한 이 종의 이점을 탐구하고 자신만의 것을 갖는 방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인도가 원산지인 종이지만 다양한 유형의 토양과 온도에 매우 잘 적응합니다.그래서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성장하고 당신의 집에서 가질 수 있습니다.

모링가: 뭔데?

우리가 이미 언급했듯이, 모링가는 생명의 나무라고도 불리는 나무입니다.. 높이는 최대 10m에 달할 수 있으며 상당한 잎이 있습니다. 영양 성분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것의 잎은 다른 준비에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사실, 그들은 전통적인 인도 의학 또는 Ayurveda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종이 자라는 자연 조건은 따뜻하고 동시에 습한 것이 특징입니다.

잎 외에도, 그 속성은 뿌리, 과일 및 씨앗에서도 발견됩니다.. 일부에 따르면 조항모링가는 27%의 단백질과 비타민 A, C, 철, 인, 칼슘과 같은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모링가는 영양 보조제 및 자연 치료제로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그것의 잎은 분쇄될 수 있고, 그것은 차의 준비를 위해 이 방식으로 판매됩니다.

이점

그 구성으로 인해, 모링가는 자연 요법 의학 분야에서 치료를 보완하기 위해 권장되는 천연 제품입니다. 다른 건강 상태의. 일부에 따르면 과학 출판물다음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모링가 심기: 단계별 가이드

집에서 모링가를 심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입니다. 이것은 주입을 준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름다운 나무입니다.. 따라서 영양 성분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재배는 세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씨앗 발아.
  2. 파종 절단.
  3. 보다 발전된 단계의 공장에서 시작합니다.

집에서 모링가를 뿌릴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종자의 발아

집에서 모링가를 뿌리는 첫 번째 방법은 씨앗의 발아를 통해서입니다.. 보육원이나 전문점에서 큰 문제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으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껍질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24시간 동안 물이 담긴 용기에 담는다.
  2. 그런 다음 모링가를 뿌릴 화분을 준비하거나 씨앗을 심을 정원을 선택하십시오.
  3. 5cm 깊이의 구멍을 만들고 기판을 적시십시오.
  4. 거기에 씨앗을 넣고 덮고 다시 물을주십시오.
  5. 처음 10일 동안은 거의 매일 물을 주어야 합니다. 핵심은 토양을 촉촉하게 유지하되 물에 잠기지 않도록 합니다.
  6. 일주일 후에는 새싹을 볼 수 있고 일주일 후에는 자라고 있는 작은 나무를 볼 수 있습니다.
  7. 그런 다음 모링가 씨앗을 여러 개 뿌리려면 각 씨앗 사이에 30~40cm의 간격을 두어야 합니다.
  8. 그러나 모링가를 위한 화분을 선택한 경우에는 깊이가 최소 30cm가 되어야 합니다.

2. 모링가 꺾꽂이 심기

모링가를 심는 두 번째 방법은 모링가를 자르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미 나무가 있는 친구나 친척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 주 줄기에서 길이 30센티미터, 지름 약 4센티미터인 가지를 식별합니다.
  2. 그것을 잘라서 화분에 심거나 정원에 심습니다.
  3. 어디에 두든 관계없이 토양에 15센티미터 깊이의 구멍을 뚫어 거기에 꺾꽂이를 놓아야 합니다.
  4. 그런 다음 며칠 안에 사랑과 물을 주는 것처럼 꺾꽂이의 뿌리가 자라서 모링가 나무에 단단함을 줄 것입니다.

3. 작은 모링가 나무 심기

마지막 옵션으로 집에서 모링가 나무 심기에 대한 이 가이드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우리가 작은 식물에 대해 말할 때, 우리는 어린이집에서 구입한. 냄비에 넣거나 정원에 직접 놓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보통 흙과 뿌리를 가지고 나오므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플라스틱을 자르고 식물이 이미 가지고 있는 모든 흙과 함께 심을 수 있도록 깊고 충분한 구멍을 만드는 것입니다. 단단하게 만들려면 기질이 조금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물을 주면 됩니다. 곧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위해 따로 설정한 공간에서 당신의 식물이 어떻게 자라기 시작하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모링가가 생명의 원천이 되도록 돌봐주세요!

그것이 생명나무인 것처럼, 모링가가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을 메모하십시오!

  • 이 식물은 직사광선이 필요합니다.
  • 모링가 나무는 배수가 잘되고 가볍고 모래가 많은 토양이 필요합니다.
  • 이 식물의 이상적인 온도는 섭씨 22도에서 35도 사이입니다. 항상 40 °C 미만이어야 합니다.
  • 매년 가지치기를 하여 모양을 만들고, 성장을 조절하고, 마른 가지를 제거해야 합니다.
  • 기질이 항상 습하지만 물에 잠기지 않도록 관수를 조절하십시오.

그게 다야! 이제 집에서 모링가를 심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을 누리십시오.

관련 기사
- 광고 -

최고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