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집입니다웰니스부러워하는 사람들의 7가지 유형

부러워하는 사람들의 7가지 유형

건전한 부러움과 나쁜 부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부러워하는 사람들을 언급할 때 정말 눈에 띄는 차이가 있나요? 이 기사에서 알아보십시오!

부러워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 성취한 것을 갖거나 하려는 욕망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이로 인해 기분이 나빠지지만 때로는 이러한 느낌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려는 충동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사람들을 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습관적으로 질투하는 사람들은 독이 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이 찾는 유일한 것은 그들을 지원하고 그들의 성공에 기뻐하는 대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실패하는지 보는 것입니다.

부러워하는 사람들의 유형

부러워하는 사람들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인간이 특정한 경우에 다른 사람을 약간 부러워하는 것은 정상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일시적이며 건강한 시기심으로 알려진 것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부러움은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을 갈망하는 긍정적인 방법입니다.. 가진 것이 없어도 기뻐하고 기뻐하는 것이 원동력이 된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현명하고 성숙한 방법이다.

반면에 시기심은 다른 사람이 성취한 것을 바라는 것 외에도 어떤 식으로든 그들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목표로 할 때 부정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그들을 조작하거나, 비판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성공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느끼게 만드는 다른 해로운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Cecilio Paniagua 박사가 수행한 이 연구는, 이것은 어린 시절에 경험한 행동과 관련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심리적 발달 과정에서 열등감과 경쟁심.

이러한 유형의 부정적인 시기심에는 식별할 수 있는 7가지 유형의 부러움이 있습니다. 분명히 그들 중 일부는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릴 것이고 당신은 그들에게 얼굴을 던질 수도 있습니다.

1. 가학적이고 냉소적인

일부 부러워하는 사람들은 남의 뒷담화를 하며 이런 식으로 그들을 훼손하려고 합니다.

이 유형의 사람은 모든 것을 유머로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비꼬는 미소를 지을 때 그것은 큰 폭탄의 전주곡입니다.

그들은 부정적인 것을 긍정적인 것으로 위장하려고 합니다. 종종 수동 공격적인 문구를 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마워요.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가 무엇인지 물어보고 가져오실 수도 있었어요.”

2. 직접적인 총알

“다리가 참 멋지네요!”와 같이 당신의 체격에 대해 은밀하고 냉소적인 말로 당신에게 직접 다트를 던지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질투하는 유형입니다. 그들은 대개 자신과 자신의 몸에 대해 불안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기분 나쁘게 만들고 그들만큼 불안하게 만들 필요를 느낍니다.

3. 부정성을 내뿜는 부러운 사람

이런 부럽다 사람 부정적인 단어를 계속해서 말함. 예를 들어, 당신이 직업을 찾았다고 말하면, 그들은 당신이 영구적인 계약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또는 당신이 아주 작은 기회에 해고될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요컨대, 그들은 특히 당신이 행복으로 가득 차 있을 때 당신을 우울하게 만드는 방법을 항상 찾습니다.

4. 달콤한 킬러

달콤한 킬러는 가장 위험한 부러워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이 사람은 천천히 시작하여 당신을 완전히 파괴할 때까지 자신의 말로 당신의 자존감을 깎아내립니다.

예를 들어, 이 사람은 귀하 또는 귀하의 평판을 손상시키기 위해 미묘하고 의도적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또한 완전히 예상하지 못한 것일 수 있으므로 더욱 피해를 줍니다.

5. 바쁜 사람

바쁘게 사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삶에서 하지 말아야 할 곳에서 기웃거리며 삽니다. 처음에는 그들을 바쁜 사람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하지만 도와주고 싶은 사람으로서.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이 사람이 찾고 있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삶에 간섭하는 것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6. 자기중심적

자기중심적 특히 공개적으로 비교를 통해 항상 당신을 능가하려고합니다.. 당신의 개가 크면 그녀의 개가 더 클 것입니다. 당신의 방이 밝다면 그의 방도 밝을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지 않고 다른 척하고 싶어합니다. 물론 그들은 매우 매혹적일 뿐만 아니라 종종 거짓말쟁이입니다. 양날의 검입니다.

7. 잠복하는 자

그녀는 당신을 반대하지도 않고 당신에게 유리하지도 않습니다. 이 사람은 단순히 뒤에 숨어서 당신의 모든 움직임을 관찰하고 있을 뿐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에게 나쁜 일이 생겼을 때 그는 “봐, 내가 말했잖아!”라고 말합니다. 그들 적절한 순간에 공격하기 위해 조용히 기다리십시오..

이 사람들은 왜 나를 부러워할까?

부러워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 만족하지 않고 이를 고치는 대신 당신의 삶에 간섭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사람들 중 한 명이라도 확인했다면 누군가가 왜 당신을 부러워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사업에 관여하지 않고 당신의 삶을 살면 왜 그들은 당신을 해치고 싶어합니까? 답은 간단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삶에 만족하지 않고 이것을 고치는 대신에 당신의 삶에 간섭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사람들을 멀리하고 그들과 경계를 설정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통만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의 마음을 바꾸게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시기가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적시에 깨달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시기심은 해로운 감정으로, 당신을 약화시키고, 좌절시키고,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게 하기 때문에 근절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편안함이기도 하다.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줄 모르는 사람들 그리고 그들이 한때 겪었던 피해를 다른 사람들에게 투사합니다.

당신은 부러워하는 사람들보다 강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잊지 마세요. 당신은 이런 사람과 그들의 부러움보다 강합니다. 당신의 최고의 무기는 또한 당신의 가장 큰 약점이기도 합니다. 부러움은 실제로 고통받는 사람에게만 상처를 주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부러워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영감을 주어야 할 유일한 것 불쌍하다. 그들은 항상 동경하고 부러워하는 것이 있기 때문에 당신보다 훨씬 더 많은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의 삶에 들어와 당신을 잠식하게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누구의 샌드백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 기사
- 광고 -

최고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