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집입니다사랑새로운 남성 피임약은 실험실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줍니다

새로운 남성 피임약은 실험실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줍니다

피임 혁명이 남성에게 도달했습니다. 성관계를 바꿀 수 있는 새로운 발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피임 옵션으로 남성 피임약을 검색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실험실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내놓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지금까지는.

뉴욕 Weill Cornell Medical College의 약리학 교수인 Buck과 Levin은 다음과 같은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Nature의 최근 과학 논문 발견의 문을 열었습니다. 쥐를 가지고 실험을 하고, 그들은 정자를 3시간 동안 고정시켰습니다. 그 기간 동안 동물이 성 파트너와 함께 번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인간에게 효과가 있는 남성 피임약으로 발전할 수 있을까? 그것이 전문가들이 미래로 구상하는 것입니다.

~ Allan Pacey, 남성학 교수 ~

무엇에 관한 연구였습니까?

여성 호르몬 피임약이 등장한 이후로 여성의 인체 피임 분야는 극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지식 측면과 약국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 측면 모두에서. 그러나, 그 남자도 마찬가지였다.

이러한 우려에 대응하여 Buck과 Levin은 호르몬 피임법을 피하는 유효한 대안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즉, 그들은 남성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을 원했지만 테스토스테론 차단에 의존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수용성 아데닐릴 시클라제(sAC)라는 단백질의 존재를 알고 있는 Levin은 Buck에게 이를 찾아 실험실에서 분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물론 Buck은 성공했습니다. SAC는 정자 성숙과 정자가 난자에 도달하고 수정하기 위한 적절한 운동성을 갖도록 하는 데 중요합니다.

코넬 연구소에서 생쥐가 이 단백질이 결핍되도록 유전자 조작을 했을 때 불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더 많은 것이 있었습니다. 2018년 멜라니 발바흐 박사후과정생으로 합류하여 특수물질로 생쥐의 sAC를 차단하였다. 그 결과 동물의 정자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오늘날 최초의 비호르몬 주문형 남성 피임약의 기원이 나타났습니다. 기술명은 TDI-11861이다.

실험실.당분간 진보는 실험실 기반이며 인체 실험은 없습니다.

쥐를 이용한 테스트

Nature에 발표된 보고서는 TDI-11861의 시연에 대해 보고합니다. 일련의 수컷 쥐에게 이 물질을 투여했고 다른 그룹은 위약을 투여한 대조군으로 기능했습니다.

처리된 동물은 암컷 쥐와 52번 교미를 시도했지만 임신에 실패했습니다. 3시간 동안. 반대로 위약을 투여한 그룹은 암컷의 약 30%를 수정시켰습니다.

24시간 후 정자는 운동성을 회복했습니다. 그리고 물질이 적용된 시간부터 초기 정자 고정화까지의 시간 지연은 30분입니다.

~ 앨런 페이시 ~

이 남성 피임약은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논의한 바와 같이 남성 피임약에 대한 검색은 남성에게 적합한 방법을 찾기 위한 수십 년간의 연구의 일부입니다.. 이 최근 발견의 참신함은 비 호르몬 경로입니다.

그러나 이미 호르몬 사용에 기반한 옵션이 있습니다. 커머셜 브랜드 입니다 네스토론 ®. 젤로 사용되는 합성 프로게스틴으로 어깨에 바릅니다. 흡수 후 정자 생산을 차단합니다.

이 젤의 어려움은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에 있습니다.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복용을 중단하면 단기, 중기 및 장기적으로 효과가 사라집니다. 신체의 다른 기능 메커니즘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호르몬 결과에 대한 의구심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estorone® 이미 인체실험중. 아마도 머지않아 상용화에 대한 정부 승인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과거의 실패 이후 부작용 발생률이 높은 남성용 알약으로 새로운 시대가 열린 것 같습니다.

콘돔.콘돔과 정관 수술이 남성의 유일한 선택인 것처럼 보이지만 상황이 바뀔 수 있습니다.

남성 피임약은 패러다임의 변화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 현재 사용 가능한 남성 피임 방법은 정관 절제술과 콘돔입니다. 다른 방법은 모두 여성을 위한 것이며 물론 성병을 예방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콘돔입니다.

여성 피임 혁명은 세상을 바꿨습니다. 우리는 오늘날에도 여성이 마침내 임신 시기를 결정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얻은 자유의 영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TDI-11861의 특성을 가진 남성 피임약의 존재는 또 하나의 혁명이다.. 신중하게 생각해보면 이것은 주문형이며 되돌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수컷은 성관계를 갖기 전에 피임약을 복용하고 다음날 생식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측면에서 우리는 지평선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인간 실험이 얼마 남지 않았으며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상업적 개발은 이미 가능한 미래입니다.

인용된 모든 출처는 품질, 신뢰성, 통용성 및 타당성을 보장하기 위해 당사 팀에서 철저히 검토했습니다. 이 기사의 참고 문헌은 신뢰할 수 있고 학문적 또는 과학적 정확성으로 간주되었습니다.

  • Balbach, M., Rossetti, T., Ferreira, J., Ghanem, L., Ritagliati, C., Myers, RW, … & Levin, LR (2023). 가용성 adenylyl cyclase의 급성 억제를 통한 주문형 남성 피임.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즈, 14(1), 637.
  • Kjærgaard, N., Kjærgaard, B., & Lauritsen, JG (1988). 남성 피임약으로 부적합한 아드레날린 차단제인 프라조신. 피임, 37(6), 621-629.
  • Kumar, N., Fagart, J., Liere, P., Mitchell, SJ, Knibb, AR, Petit-Topin, I., … & Sitruk-Ware, R. (2017). 비경구 피임용 신규 프로게스틴으로서의 Nestorone®: 구조 활동 관계 및 뇌 대사 연구. 내분비학, 158(1), 170-182.
  • Lue, Y., Swerdloff, R., Pak, Y., Nguyen, BT, Yuen, F., Liu, PY, … & Wang, C. (2023). 남성 피임 개발: 표준 정액 분석과 비교하여 사용자 제어 정자 농도 테스트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정자 형성 억제를 모니터링합니다. 불임 및 불임, 119(2), 208-217.
  • Olivera, M., Ruiz, T., Tarazona, A., & Giraldo, C. (2006). El espermatozoide, desde la eyaculación hasta la fertilización. Revista Colombiana de Ciencias Pecuarias, 19(4), 426-436.
관련 기사
- 광고 -

최고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