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집입니다라이프스타일"풍수"에 따른 8가지 행운의 식물.

“풍수”에 따른 8가지 행운의 식물.

풍수에 따르면 특정 식물의 존재는 가정의 에너지 흐름과 환경 정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풍수 철학에 따라 어떤 종을 추천하는지 알아보세요!

공간의 조화로운 점유를 통해 에너지 균형을 찾는 것을 다루는 중국 기원의 철학인 풍수. 식물을 위한 특별한 장소도 있습니다. 결국, 이러한 요소는 순수성, 생명 및 조화의 원천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풍수에 따르면 행운을 가져다주는 식물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은, 이들은 에너지 흐름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하는 집에서 놓칠 수 없는 물건입니다..

이러한 생각에 식물은 환경의 질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나쁜 에너지로부터 공간을 보호합니다. 반면에 그들은 가정에 자연의 존재를 확립하고 공기를 정화합니다. Feng Shui에 따라 어떤 종을 선택하고 행운을 끌기 위해 어떻게 배포하는지 알아보십시오.

“풍수”에 따라 행운의 식물을 배치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에 따르면 풍수, 거주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전달하는 조화로운 공간을 달성하는 것은 의식적인 분배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기 또는 기의 존재 – 즉, 살아있는 존재의 무형적 특성 – 다섯 가지 요소의 존재로 긍정적인 흐름이 달성됩니다. 이들은 나무, 금속, 불, 물, 흙입니다. 또한 기본 포인트에 따른 분포 및 방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식물은 자연, 조화, 환경 정화와 연결된 살아있는 요소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조건은 풍수를 사용하여 공간을 조화시키려는 집에서 필수적입니다. 이 철학적 시스템의 전문가에 따르면, 이들은 적응력과 느리지만 지속적인 성장이 두드러지는 요소입니다.

이 상태는 자연과의 밀접한 관계를 나타냅니다. 반면에, 초목은 꽃과 향기를 통해 집을 아름답게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광합성을 통해 공기를 정화하는 생명체라는 점이다. 동시에 그들은 조화를 전달하고 많은 사람들에 따르면 행운을 끌 수도 있습니다.

“풍수”에 따른 8가지 행운의 식물

“풍수”의 지침에 따라 긍정적인 에너지 흐름이 있는 환경을 달성하려면 긍정적인 에너지 흐름이 있는 식물이 있어야 합니다. 실내 공간에서 이 식물은 행운을 불러오고 공기를 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게다가 그들은 풍요와 성장을 상징.

반면에 보호와 관련된 목적을 가진 정원 및 기타 외부 영역에 더 적합한 표본이 있습니다. 중국 기원의 철학을 위해 이 종은 나쁜 에너지와 오염을 멀리합니다.

1. 다육식물

이 유형의 식물은 일반적으로 두꺼운 잎 안에 많은 양의 물을 저장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테라스, 발코니 또는 정원과 같은 야외 공간에 있습니다.

Feng Shui에 따르면, 그들은 긍정적인 기 생성에 기여. 일부 알려진 예는 선인장, 용설란 또는 알로에 속. 도교 철학이 제시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발생시키기 위해서는 외부 공간에 배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중국 오렌지 나무

집 장식에 중국 오렌지 나무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금귤” 또는 “포르투넬라” 식물로도 알려진 이 종은 중국이 원산지인 관목과 같은 식물입니다. 미학, 과일 및 기분 좋은 향기로 인해 Feng Shui 제안에 매우 많이 사용됩니다. 그러나 실외 공간에서도 작동하며 최적으로 자라려면 배수가 잘 되어야 합니다.

3. 포투스

“pothos”로 더 잘 알려진 Epipremnum aureum 종은 실내 환경에 널리 적용되는 예입니다. 그만큼 도교 철학 체계 이 식물을 구석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공기를 정화하고 부정적인 에너지를 제거하는 능력으로 인해. 또한 이 식물은 관리가 매우 간단하고 하트 모양의 잎과 매달린 확장이 특징인 우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4. 피토니아

이것은 다채로운 잎으로 유명한 남아메리카 원산의 속입니다. 그들은 정맥에서 노란색, 흰색 또는 붉은 색조를 얻을 수 있으므로 장식용으로 매우 매력적입니다. 게다가, Feng Shui 가이드라인은 이 식물의 존재가 장애물을 극복하려는 동기를 생성한다고 제안합니다..

실내 종으로서 프로젝트가 시작되거나 최근 이동이 발생했을 때 배치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반면에 피트토니아는 간단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장점이 있다. 조명이 약한 환경을 견딜 수 있으며 기질이 건조할 때 물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5. 후회

관목과 같은 성장을 특징으로 하는 rue 속은 나쁜 에너지를 쫓는 목적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도교 기원의 철학 내에서 일반적으로 집 입구 근처의 외부 공간에 배치됩니다. 이것은 그 존재가 부정적인 에너지의 흡수와 관련되어 있어 그들이 방에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입니다.

6. 팔로 데 아구아는 “풍수”에 따르면 행운의 식물 중 하나입니다.

Palo de Agua의 성장을 제어하려면 조명이 필수적이지만 너무 많은 빛에 노출되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브라질의 몸통” 또는 “워터 스틱”으로 더 잘 알려진 열대 관목 Dracaena fragrans는 행운을 찾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종 중 하나입니다. 미학적 수직 성장 외에도 이 표본은 공기 정화 및 수분 흡수에 이상적입니다. 그래서 배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내 환경에서, 특히 북동쪽을 향함. Feng Shui에 따르면 그러한 위치는 돈의 매력을 강화합니다.

7. 행운의 대나무

행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럭키 대나무”는 이미 자체 이름에서 주목을 끄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물대나무처럼 이 식물은 보통 북동향으로 배치. 또한 건강, 행복, 활력을 상징하는 세 개의 줄기를 가진 식물의 표본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8. 금전 식물

마지막으로, “달러” 또는 “화폐 식물”로 알려진 Plectranthus verticillatus 종은 행운을 찾는 외부 부문에 대한 좋은 보완책입니다. 아프리카에서 기원한 이래로 이 종은 행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풍수에 따르면 물봉 식물처럼 북동쪽을 향하게 놓아야 하지만 바깥쪽에 놓아야 한다.

풍수에 따라 행운의 식물을 놓을 때 무엇을 피해야 합니까?

권장 표본 외에도 도교 철학에서 피하라고 조언하는 몇 가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을 피해야 합니다. 인공 식물의 배치. 이 식물은 죽은 에너지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자연 식물이 가져다주는 활력과는 정반대입니다.

반면에, 건조한 표본은 절대 보관하면 안 됩니다., 그들은 환경의 에너지 흐름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Feng Shui에 따르면 잎이 날카로운 수종도 피해야 하며 둥근 것이 더 좋습니다.

관련 기사
- 광고 -

최고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