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집입니다라이프스타일어두운 가구로 거실을 꾸미는 7가지 아이디어

어두운 가구로 거실을 꾸미는 7가지 아이디어

어두운 가구가 눈에 들어오나요? 이 기사에서는 어두운 부분으로 거실을 장식하는 방법과 이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어두운 가구로 거실을 꾸밀 때 우리는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러한 색조의 추가는 많은 우아함을 가져오기 때문에 현재의 트렌드입니다.

어두운 톤의 가구는 공간에 개성과 개성을 줄 수 있는 요소이지만우리는 완벽한 균형을 이루기 위해 장식 보완물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장소가 과부하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상점에서 몇 가지 제안을 줄 수 있지만 여기에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어두운 가구의 특성과 장점

어두운 가구는 고전적이고 냉정하거나 미니멀하고 우아한 환경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트렌드가 바뀌면서 우리는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반드시 미니멀하지 않은 어두운 색상으로.

그러나 어두운 가구가 우아함을 가져다주는 경향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사실로북유럽 스타일 장식의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어두운 톤 가구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쉽게 더러워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완 동물이 있는 가정에 이상적입니다. 또는 어린 아이들. 하지만, 애완 동물의 머리카락이 가벼우면 문제가 더 눈에 띄게됩니다..

또 다른 장점은 가구의 어두운 부분이 시간의 시험을 더 잘 견딘다는 것입니다. 얼룩이 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매우 정교하기 때문입니다. 대비를 만들기 쉽기 때문에 플랫 효과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두운 패브릭 소파는 강한 빛에 노출되면 색이 바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구 사용 및 유지 관리 지침.

어두운 가구로 거실을 꾸미는 최고의 아이디어

하지 않다 장식에 어두운 가구를 포함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우수한 결과의 핵심은 나머지 가구에 비해 높은 비율을 차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1. 넓은 거실 활용

어두운 가구는 넓고 밝은 공간에서 멋지게 보입니다.. 작은 거실용으로 선택하면 특히 조명이 약한 경우 더 작게 보입니다.

작은 거실에 어두운 가구를 둘 때는 너무 크지 않은 것이 가장 좋습니다.. 조명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벽에 밝은 색을 칠하십시오.

어두운 가구는 밝은 색상과 혼합하면 매우 잘 어울립니다.벽과 장식을 구성하는 다른 요소 모두에. 흰색 또는 상아색 벽을 사용하면 어두운 가구가 탁월한 대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분홍색, 녹색, 파란색 또는 노란색과 같이 강한 색상의 터치가 있는 벽이 있는 집의 영역이 있는 경우 어두운 가구도 특히 파란색 또는 짙은 녹색인 경우 대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3. 가벼운 바닥을 선택하십시오

라미네이트 바닥재와 어두운 가구를 동시에 갖고 싶다면, 그것’에스 밝은 색조 경향이 있는 바닥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같은 범위의 쿨톤 또는 웜톤 내에서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예를 들어 밝은 회색 바닥과 검은색 가구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허니 톤과 짙은 갈색 가구로 향하는 나무 바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밝은 타일 바닥의 경우 어두운 가구는 흥미로운 대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음영을 선택해야 합니다.. 빈티지하거나 키치한 스타일이라면 네이비 계열을 활용하면 된다. 반면에 북유럽 스타일이라면 녹색, 파란색 또는 회색이 트렌드를 설정합니다.

4. 어두운 가구로 꾸밀 때 조명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핵심은 공간과 따뜻함을 제공하는 우수한 조명을 갖는 것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자연 채광이 좋은 거실에 어두운 가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램프를 고를 때 따뜻한 빛을 발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전등갓의 경우밝은 색인지 확인합니다.

5. 장식 요소를 활용하여 생명을 불어넣다

거실을 어두운 가구로 꾸미고 칙칙하고 칙칙한 효과를 내고 싶지 않다면, 방에 생기를 불어넣는 장식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밝은 색상으로 따뜻함과 빛을 주는 장식 요소를 사용하십시오.

반면에, 식물은 항상 균형과 생명을 가져와 거실 장식을 보완합니다. 그들은 휴식과 평온의 분위기를 달성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그들은 어두운 가구의 영향을 줄이고 방을 조화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6. 블라인드와 커튼은 대비를 제공해야 합니다.

블라인드 시스템을 선택할 때 질감, 디자인 또는 크기에서 어떤 선택을 하든, 밝은 색상, 흰색 또는 상아 쪽으로 기울고, 좋은 자연 채광을 허용합니다.

7. 어두운 소파에 적합한 쿠션 구입

거실에 어두운 소파를 둘 때 매우 중요한 것은 그것을 잘 보완하는 쿠션이나 천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단조로움 효과에 주의하십시오.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직물과 질감의 무한한 다양성이 있습니다. 우리가 지적한 다른 측면과 마찬가지로 핵심은 대비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어두운 가구로 거실을 장식할 때 감히 실험해 보세요.

이제 어두운 가구로 거실을 장식하는 몇 가지 열쇠를 알았으니 집에 사용할 가구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로는 검소하고 평범한 가구처럼 보일 수 있지만 검은색 이외의 옵션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사실, 많은 빈티지 앤티크 가구는 복잡하고 대담합니다.

또한 기본 인테리어 디자인 지침 및 원칙을 따르는 것 외에도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이 중요. 과감히 실험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십시오. 창의력이 별로 없다고 생각되면 주저하지 말고 소셜 미디어나 잡지에서 영감을 얻으십시오.

관련 기사
- 광고 -

최고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