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18, 2024
집입니다다이어트영양소, 이점 및 섭취 방법

영양소, 이점 및 섭취 방법

음식에 곁들일 소스를 좋아한다면 타르타르 소스를 놓칠 수 없다. 그것은 산화 방지제와 비타민을 포함합니다.

타르타르 소스는 뿌리채소나 생선을 주재료로 하는 요리와 같은 많은 요리에 잘 어울립니다. 준비가 간단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식단에 포함될 때 특정 건강상의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결국, 집에서 준비할 때 신선한 재료만 사용하도록 보장하므로 영양 특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시작하기 전에 다음을 강조해야 합니다. 소스는 적당히 먹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식단의 칼로리가 크게 증가하여 점진적으로 체지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몇 주 동안 이것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염증 상태를 생성합니다. 수년에 걸쳐 특정 만성 병리의 발병률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타르타르 소스의 영양가

영양학적 관점에서 볼 때 타르타르 소스는 30g(1oz) 제공량당 63칼로리입니다. 그것은 서빙 당 5g의 지방과 4g의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 E와 비타민 K와 같은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과용해서는 안 되지만 적당히 섭취하면 이러한 필수 요소의 요구 사항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단에 수제 타르타르 소스를 산발적으로 적당히 포함시키십시오.

또한, 이 제제는 특히 작은 오이에서 항산화 능력이 있는 식물 화학 물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자유 라디칼의 형성과 그에 따른 신체 조직의 축적을 중화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 에 표시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심혈관 질환과 같은 만성 병리 현상이 발생할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타르타르 소스의 장점

우선, 우리는 타르타르 소스에 있는 비타민 E의 효과를 강조해야 합니다. 저널 Nutrients에 발표된 연구. 면역 체계의 기능을 향상시켜 전염병 및 만성 질환의 발병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비타민 K는 뼈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칼슘과 같은 미네랄과 함께 골밀도를 최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향후 골절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골다공증의 위험이 증가하기 때문에 폐경기를 지난 여성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이 입증됩니다. Clinics in Geriatric Medicine에 발표된 연구.

비타민 K는 또한 혈액 응고 과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최적의 범위에서 수준을 유지하면 심혈관 시스템의 적절한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변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특정 약물의 경우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타르타르 소스는 어떻게 섭취하나요?

타르타르 소스는 일반적으로 모든 슈퍼마켓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집에서 만든 것이라면 성분에 첨가물이 없기 때문에 품질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구운 생선이나 감자 요리에 곁들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두 제품과 매우 잘 결합되며 관능 특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타르타르 소스 레시피

절묘한 타르타르 소스를 준비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플레인 그릭 요거트 1컵
  • 달콤한 피클 소스 3큰술 또는 잘게 썬 피클 3-4개
  • 후추 1/4작은술
  • 레몬즙 2티스푼
  • 옵션: 케이퍼

준비

  1. 위에서 언급한 모든 재료를 그릇에 넣고 소스가 최대한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2. 항상 잘 차갑게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몇 분 동안 냉장고에 넣어두면 최대한 즐길 수 있습니다.
  3. 비건 식단에 이 소스를 포함하고 싶다면, 그릭 요거트를 콩으로 만든 요거트로 바꾸십시오.. 비건 마요네즈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혀 문제 없습니다.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리는 타르타르 소스

보시다시피, 타르타르 소스는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조미료입니다. 그리고 환상적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특정 항산화제와 고품질 비타민의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식단에 포함시킬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지방 증가를 조절할 수 있는 과도한 칼로리를 피하기 위해 소비를 조절하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요리의 풍미를 향상시키기 위해 향신료를 추가할 수도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러한 조미료는 일반적으로 고품질 식물 화학 물질을 제공하므로 소비가 더 나은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실은, 그들은 때때로 보충제 형태로 판매됩니다. 항산화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더 농축된 버전입니다.

관련 기사
- 광고 -

최고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