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3월 28, 2024
집입니다다이어트블루존 다이어트: 장수를 늘릴 수 있을까요?

블루존 다이어트: 장수를 늘릴 수 있을까요?

“블루 존” 다이어트는 평균 사망 연령이 높은 특정 인구의 패턴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다이어트는 노화를 지연시키는 데 탁월할 수 있습니다.

블루존 다이어트는 일본 및 코스타리카와 같은 국가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영양 패턴, 이 장소에는 매우 오래 사는 인구가 있기 때문에. 아이디어는 충분한 양의 필수 미량 영양소와 산화 방지제를 제공하는 고품질의 신선한 음식을 식단에 정기적으로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블루 다이어트와 장수라는 주제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좋은 건강 상태를 유지하려면 규칙적인 신체 활동을 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근력운동을 우선시해야. 이것은 적절한 식단과 함께 건강과 장수에 결정적일 수 있습니다.

블루존 다이어트의 특징인 음식

일반적으로 블루존 다이어트는 일일 메뉴에 일련의 음식을 정기적으로 제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음식은 우리의 건강에 매우 유익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대부분의 영양 전문가가 권장합니다.

콩류

콩류는 우수한 복합 탄수화물, 단백질 및 필수 미네랄의 공급원. 그들은 또한 섬유질, 물질을 제공합니다 에 표시되었습니다 소화관의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이 섬유질 중 일부는 발효되어 장내 미생물의 기질 역할을 하고 박테리아 밀도 또는 다양성의 손실을 방지합니다. 이것은 장의 내부 환경에서 항상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청색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미생물군은 적절한 발달을 위해 적절한 섬유질로 영양분을 공급받습니다.

잎이 많은 녹색 채소

잎이 많은 녹색 채소는 종종 식물 화학 물질의 공급원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자유 라디칼의 형성과 그에 따른 조직 내 축적을 중화합니다.

이 경우, 우리는 연결된 만성 및 복합 질환의 발병률을 낮춥니다. 일일 식단의 일부로 5인분의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지만 잎이 많은 녹색 채소 섭취를 강조하는 것이 특히 유익합니다.

견과류

견과류는 영양 밀도가 높은 식품입니다. 그들 양질의 지방, 단백질, 소량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상당한 양의 에너지(및 칼로리)를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 섭취하되 항상 충분한 양을 섭취해야 합니다.

용량을 초과하면 피하 지방이 점진적으로 축적될 수 있습니다. 결국 과체중은 염증 수준을 증가시킵니다. The Lancet에 발표된 연구.

그렇다면 “블루존” 다이어트는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습니까?

대체로 블루존 다이어트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보리, 블루베리와 같은 다른 신선한 농산물과 함께 방금 논의한 음식의 소비를 강조하는 일종의 다이어트 패턴입니다. 무엇보다 식물성 식품을 우선시하며, 주로 항산화 성분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동물성 제품이 몸에 해롭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이것은 사실과 거리가 멀다. 그들은 또한 최적의 단백질 섭취를 보장하기 위해 적절한 양으로 존재해야 합니다.

블루존을 따르기 위한 엄격한 기준은 없습니다. 다이어트. 야채의 적절한 섭취를 보장하고 체중과 활동 수준에 맞는 적절한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여 추가 체중을 늘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일본은 블루존 다이어트의 기원 중 하나입니다. 인구의 장수는 식습관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블루존 다이어트는 우리가 더 오래 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루존 다이어트는 신체에 긍정적인 특성과 이점이 입증된 식품의 소비를 강조합니다. 많은 양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노화가 느려집니다. 만성 및 복합 질환의 발병률이 낮습니다.

좋은 건강 상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지되는 많은 건강한 습관의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중기의 약간 저칼로리 식단, 숙면, 신체 훈련은 모두 건강을 유지하고 더 오래 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 광고 -

최고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