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킨슨병에는 운동 증상과 비운동 증상이 모두 있습니다. 후자 중 새로운 것은 과학에 의해 인증 된 것 같습니다.
새로운 파킨슨병 증상이 더 이상 발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실 많은 연구자들이 뒤를 돌아보고 있습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단순히 질병의 시작을 가리키는 가능한 초기 징후를 식별하기 위한 연구가 수행되고 있습니다. 또는 조건의 더 느린 진화를 예측합니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것과는 별개로 새로운 파킨슨병 증상을 찾는 것은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의사는 위험 요소를 추적하고 떨림, 인지 장애 및 언어 장애의 시작을 늦추기 위한 사전 대책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저명한 신경학 저널에 발표된 연구 머리에 못을 박은 것 같습니다. 과학자들은 체중 감소가 인지 기능 저하에 선행할 수 있으며 심지어 이를 예측할 수도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무엇에 대한 연구였습니까?
과학적 연구는 358명의 참가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이들은 파킨슨병을 새로 진단받은 환자들로, 8년 동안 면밀히 추적 관찰하여 다양한 변화 양상을 모니터링했습니다.
그 시간이 지난 후 데이터를 역으로 분석한 후 연구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진단 후 1년 동안 상당한 체중 감소를 보인 사람들이 더 빠르게 진행 인지 기능 저하 쪽으로.
컷오프는 3%로 설정되었습니다. 즉, 예를 들어 첫 해에 2.1kg 이상을 감량한 70kg의 환자는 그룹의 다른 환자보다 더 일찍 인지 문제를 보였습니다.
반대로 진단 후 일찍 살이 찌는 사람들은 파킨슨병의 인지 증상을 지연시켰다. 그리고 여기서 컷오프 포인트는 3%였습니다(즉, 중량에서 적어도 해당 비율을 얻은 것).
이 새로운 파킨슨병 관련 증상은 운동 징후가 아니라 인지에 특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연구에서 체중 증가 또는 감소에 관계없이 환자는 떨림, 자세 및 보행 장애가 동일한 진화를 보였습니다.
떨림은 일반 대중에게 가장 잘 알려진 증상이지만 파킨슨병은 삶의 다른 영역에 영향을 미칩니다.
결과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초기에 발생하는 새로운 파킨슨병 증상의 발견은 임상 실습과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연구자들은 이미 경고했다 저것 이러한 환자의 영양 상태는 의학적 접근에서 피할 수 없습니다..
모든 만성 질환에서 영양이 중요하다는 사실 외에도 신경 퇴행성 병리학에서 영양의 역할이 점점 더 이해되고 분석되고 있습니다. 영양 부족을 인지 장애의 원인으로 가정하는 이론에서 알츠하이머병이나 파킨슨병 환자의 체중 변화가 어떻게 다원적인지를 규정하는 보다 보수적인 이론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파킨슨병 환자의 최대 절반이 상당한 체중 변화를 보입니다. 병리학의 발달 동안. 왜? 이는 생활 방식의 변화, 식사의 어려움, 배고픔을 없애는 우울증, 심지어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로도 부분적으로 설명됩니다.
그러나 신경퇴행성 질환에서 체중 감소 또는 증가 과정의 모든 내재적 메커니즘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환자에게 올바르게 먹이는 것은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Neurology에 발표된 연구 결과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다른 연구에서도 체중과 운동 증상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했습니다.
파킨슨병과 관련된 새로운 증상은 신경학 간행물에서 인지 장애와 관련이 있지만, 운동 증상도 영향을 받는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 과학자들이 2016년 출판.
저자에 따르면 체질량 지수(BMI)에 변화가 있는 환자는 파킨슨병에 사용되는 운동 평가 테스트에서 차이를 얻었습니다. 이것은 병리학을 가진 사람들에게 열악한 영양 장애가 전 세계적으로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사는 이 새로운 파킨슨병 증상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파킨슨병에서 인지 장애의 새로운 예측 증상으로 체중 감소를 설정합니다. 의사가 상담에서 이 요소를 모니터링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즉, 문제를 조기에 인식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환자의 체중을 재는 것입니다.
~ 신경학 연구 저자 중 한 명인 전진선 ~
이것이 프로토콜을 변경해야 합니까? 사실은 질병에 걸린 환자를 보는 신경과 전문의는 항상 무게를 잰다.. 이미 언급했듯이 영향을 받은 사람들의 절반이 진단 후 첫 해에 체중이 감소하기 때문에 영양은 일반적인 관심사입니다.
여기에서 변경될 수 있는 것은 아직 파킨슨병 진단이 확인되지 않은 일부 걱정스러운 징후가 있는 사람들이 체중을 측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급격히 감소하는 BMI는 병리학 인증을 발전시키는 기조를 설정합니다.
그래서, 결과는 신경과 전문의뿐만 아니라 임상의에게도 관련이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신경퇴행성 병리학은 지연으로 진단됩니다. 조기에 잘 정의된 징후는 조기 진단을 위해 게임을 바꿀 것입니다.
파킨슨 병이 의심되는 환자의 체중은 상담에서 중요합니다.
진단 대기 시간 감소
새로 확인된 파킨슨병 증상은 항상 고무적입니다. 지연된 진단은 다양한 유형의 치료를 지연시킵니다.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신경과 전문의가 병리를 증명할 때까지 첫 초기 증상이 나타난 후 약 10년이 걸립니다. 이 10년은 진단 대기 시간이며 이를 줄이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왜? 초기 증상이 경미하기 때문에 진부한 문제로 혼란스러워하고 상담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건강 전문가.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과학적 발견이 있습니다. 그리고 적시에 질병을 진단하는 것은 이 과정의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