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다양한 빵은 뛰어난 관능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준비 방법과 잠재적 이점이 무엇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읽어!
Anadama 빵은 뉴잉글랜드의 특징인 달콤하고 쫄깃하고 조밀한 빵입니다. 아직 명확하지는 않지만 1940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추측됩니다. 그러나 알려진 것은 그 소비가 곧 미국 동부 해안을 따라 퍼졌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오늘날 많은 제과점에서 손수 만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빵은 신선하거나 구운 빵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잘 보관되어 다양한 음식과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탄수화물의 좋은 공급원이기 때문에 에너지 공급에 유용합니다. 그것을 준비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까? 아래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Anadama 빵은 어떻게 준비됩니까?
Anadama 빵은 적당량 섭취하는 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에 포함됩니다. 그것을 만들려면 다음 지침을 참고하십시오.
재료
- 건조 활성 효모 2큰술(30g)
- 따뜻한 물 1/2컵(125ml)
- 유제품 버터 스틱 1/2개(65g)
- 끓는 물 1컵(250ml)
- 옥수수 가루 1/4컵(50g)
- 가벼운 당밀 1/4컵(50g)
- 소금(취향껏)
- 생크림 우유 3/4컵(185ml)
- 통밀가루 2컵(400g)
- 표백하지 않은 밀가루 2컵(400g)
Anadama의 빵에는 섬유질을 제공하는 통밀가루가 들어 있습니다.
단계별 지침
- 먼저 작은 그릇에 담긴 따뜻한 물에 이스트를 녹입니다. 제대로 활성화되도록 약 5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 동시에 큰 그릇에 버터, 끓는 물, 옥수수 가루, 당밀, 소금을 섞습니다. 균일한 결과를 얻을 때까지 모든 것을 잘 저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 버터가 녹으면 우유를 넣을 차례입니다. 예열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녹인 이스트를 추가합니다.
- 반죽을 준비하기 위해 통 밀가루와 표백하지 않은 밀가루를 추가하기 만하면됩니다. 원하는 질감이 되도록 손으로 잘 치대주세요. 이를 위해 밀가루를 뿌린 표면에 놓으십시오.
- 그 다음에, 반죽을 그릇에 담고 천으로 덮은 다음 따뜻한 곳에 1시간 이상 두어 부피를 2배로 늘리세요.
- 이 시간이 지나면 반죽을 반으로 나누어 덩어리를 만듭니다. 30분 더 기다렸다가 180도(350F)에서 30분 더 굽습니다.
- 필요하다면 굽는 시간을 조금 더 늘려서 속까지 잘 구워지게 해주세요. 식혀서 섭취하세요.
Anadama 빵의 장점
식단에 Anadama 빵을 포함하면 일련의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다이어트는 필수 균형있고 다양하며, 신체의 적절한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영양 결핍을 피합니다.
변비
Anadama 빵에는 상당한 양의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물질은 대변 덩어리의 부피를 증가시켜 소화관의 기계 수용체를 보다 효율적으로 자극합니다.
연동 운동이 더 강렬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변비의 위험이 낮아집니다. 실험 약리학 핸드북 저널에 발표된 연구.
포만감
섬유소는 장 기능을 개선하고 변비를 예방하는 데 유용한 물질만 있는 것은 아니다. 또한 포만감을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Europe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발표된 연구 .
이것은 그것을 만든다 저칼로리 식단을 계획하기가 더 쉽습니다. 신체 구성을 최적화합니다. 붙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스포츠 성능
많은 스포츠 활동은 정기적인 탄수화물 공급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주요 에너지 기질입니다. 또한 소비된 글리코겐의 합성을 자극하는 후속 복구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려면 탄수화물은 일정량의 단백질과 함께 투여되어야 하며,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저널 Nutrients에 발표된 연구.
탄수화물 함량 때문에 이 빵은 운동 전에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 이상적입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집에서 Anadama 빵을 준비하십시오.
Anadama 빵은 탄수화물과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영양가가 높기 때문에 전통적인 빵을 대체할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그 외에도 활용도가 높고 다른 많은 음식과 곁들일 수 있으니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인용된 모든 출처는 품질, 신뢰성, 통용성 및 타당성을 보장하기 위해 당사 팀에서 철저히 검토했습니다. 이 기사의 참고 문헌은 신뢰할 수 있고 학문적 또는 과학적 정확성으로 간주되었습니다.
- Sharma A, Rao S. 변비: 병태생리학 및 현재 치료적 접근. Handb 특급 Pharmacol. 2017;239:59-74. doi:10.1007/164_2016_111
- Warrilow A, Mellor D, McKune A, Pumpa K. 식이 지방, 섬유질, 포만감 및 포만감 – 급성 연구에 대한 체계적인 검토. Eur J Clin Nutr. 2019;73(3):333-344. doi:10.1038/s41430-018-0295-7
- Alghannam AF, Gonzalez JT, Betts JA. 근육 글리코겐의 회복과 기능적 능력: 운동 후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동시 섭취의 역할. 영양소. 2018;10(2):253. 2018년 2월 23일 발행. doi:10.3390/nu10020253